임세웅 더와이즈치과병원장,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인쇄

더와이즈치과병원 임세웅 병원장(맨 오른쪽)이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에서 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더와이즈치과병원은 지난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에서 임세웅 병원장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는 어린이가 훌륭한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하고 어린이가 누려야 할 기본 권리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장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어린이동아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교육청,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가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이날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은 임세웅 병원장은 평소 관내 위기 청소년의 치과 치료비 지원, 매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등을 진행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해 왔다. 특히 의료 취약 및 관내 위기 청소년을 위해 ‘한울타리 MOU’로 강서구청과 치료비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나눔 의료를 실천 중이다.

임세웅 원장은 “큰 상을 받게 돼 대단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구강 보건 산업 활성화는 물론이고 의료기술 발전과 구강 건강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