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이 많을 듯하다. 슬로우에이징이 대세로 자리잡은 만큼 부모님의 피부 건강을 챙겨보자. 특히 나이가 들수록 늘어나는 잔주름과 축 쳐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 깊어지는 부모님에겐 리프팅 시술이 제격이다.
초음파 리프팅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강한 초음파를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조사해 콜라겐을 생성하고 탄력을 개선한다. 이에 따라 흉터가 없고 회복기간도 짧아 기존의 수술이나 주사 시술보다 거부감이 적다. 특히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와 함께 일정기간이 지나면서 피부 탄력이 점진적으로 회복된다. 6개월에서 길면 1년까지 효과가 지속돼 자연스럽게 동안이 될 수 있다. 시술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부모님 선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초음파 리프팅 시술은 단연 울쎄라를 꼽을 수 있다. 울쎄라만의 특허 기술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정교하면서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울쎄라는 실시간 영상 장치로 피부 안쪽의 깊이와 구조를 직접 확인하며 시술을 진행할 수 있어 ‘보이는 리프팅’으로도 불린다. 표적하는 조직층에 정밀하고 일정한 에너지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결과적으로 혈관 신경 손상을 피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울쎄라는 리프팅과 함께 피부의 질을 개선하고 싶은 환자에게도 더없이 좋은 옵션이 될 수 있다. 울쎄라는 1.5mm, 3.0mm, 4.5mm의 세분화된 트랜스듀서(팁)를 활용해 환자가 원하는 목적에 따라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의 가장 얕은 층을 타깃하는 1.5mm 트랜스듀서를 사용한다면 전반적으로 피부가 탱탱해지면서 피부결까지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울쎄라는 초음파 리프팅계의 골드 스탠다드로 불릴 만큼 정확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제공한다. 만약 시술 경험이 많고 숙련된 의료진과 함께 피부 상태를 분석해 본인에게 알맞은 시술 디자인을 계획한다면 더욱 만족도 높은 시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50대 이상부터는 노화로 인한 주름이 급격히 늘어나고 콜라겐 합성량이 감소하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과의 체계적인 상담과 치료 계획은 필수다.
다가오는 설날,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효도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리프팅 시술로 동안 피부를 선물해드리는 건 어떨까. 더없이 기억에 남는 명절이 될 것이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