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성심병원, 지역 문화 축제 ‘심쿵 콘서트’ 개최

인쇄

어린이 의사 체험 등 다양한 문화 체험 제공

강동성심병원은 6월 16일 오후 6시 강동구청 열린뜰에서 ‘심쿵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강동문화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문화 축제로 의학과 지역예술인이 함께 하는 독특한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형외과 현윤석 교수가 토크 콘서트 형식의 의학 강의를 통해 오십견 증상과 예방에 관한 올바른 건강 상식을 전달하며, 강동구 기반의 여성 2인조 포크밴드 ‘삼치와 이기리’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오후 5시부터는 강동성심병원에서 시행하는 간단한 건강 상담과 어린이 의사체험, 삐에로 풍선아트 부스가 운영된다. 관객들은 현장에서 건강 궁금점을 해소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양대열 병원장은 “의학과 예술이 함께 하는 심쿵 콘서트가 지역민의 건강과 행복을 아우르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문화재단 심우섭 대표이사는 “강동성심병원과 함께 지역 문화예술 공연과 지역예술인 발굴 등 다양한 협력을 적극 도모하고자 한다” 고 밝혔다.

한편 심쿵 콘서트는 이번 강동구청 공연을 시작으로 7월 강동성심병원 대강당(일송홀), 10월 하남시 감일동 보호수 공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gdcf.or.kr) 또는 전화(02-440-0500)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