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오픈 1주년 기념 할인 행사

인쇄

식자재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사이트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감사제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사이트 방문자들은 식자재들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추가 할인 쿠폰 지급과 타임 어택(Time Attack) 이벤트도 펼쳐진다. 베스트온은 매일 모든 회원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한 장씩 지급한다.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도 준다. 매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타임 어택 이벤트를 통해서는 베스트온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럭키박스 이벤트'도 참여할 만하다. 총 200명을 추첨해 베스트온 인기 상품들을 상자에 담아 보내준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개별 통보된다.

이 밖에 베스트온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비건 식품, 동남아 식자재, 유기농 식자재, 조리용 신발 등의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상 베스트온의 이동근 팀장은 "지금껏 소비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자재들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식자재 원가 부담을 줄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