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 혈행·기억력·세포 관리 건기식 '넘버원 혈행' 출시

인쇄

자연치유연구가 김수경 박사의 33년 노하우 담아

다움이 출시한 '다움플러스 넘버원 혈행'.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다움은 혈행·기억력을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 ‘다움 플러스 넘버원 혈행’(이하 넘버원 혈행)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넘버원 혈행’은 기억력·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은행잎 추출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성을 가진 홍국, 세포·혈액 생성에 필요한 셀렌·엽산·비타민B6 등 5가지 기능성을 가진 제품이다.  

자연치유연구가인 김수경 박사가 33년 노하우를 담아 '밥상 위의 보약'이라 불리는 영지버섯·홍삼·참당귀·산수유·흑마늘을 비롯한 과일·채소 45종을 통째로 진공 동결 건조하고 배합해 자연에 담긴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자연치유연구가 김수경 박사. [사진 다움]

‘불필요한 것은 절대로 담지 않는다’는 그의 철학으로 건강기능식품 제조 시 생산효율을 위해 사용할 수밖에 없는 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 마그네슘·HPMC 같은 첨가물·부형제를 넣지 않고 독자적인 무(無) 부형제 제조공법을 적용해 자연이 준 원료를 오랜 기간 전 연령층이 안심하고 섭취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다움 김수경 박사는 "건강한 삶의 열쇠는 피를 건강하게 하는 것부터 출발한다"며 "심혈관에 좋은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되 혈행 건강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을 병행해 꾸준히 섭취해주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