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단백질 보강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출시

인쇄

유산균 사균체 100억 셀 함유…‘속이 편안한’ 단백질 섭취용 제품

일동제약은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단백질을 보강한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단백질은 근육, 피부, 뼈, 손톱, 머리카락 등의 신체조직 외에도 호르몬, 항체, 효소 등의 구성 요소다. 체내 영양소 및 활성 물질의 운반과 저장 등과 같은 인체의 정상적인 성장과 생리적 기능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는 △사과그릭요거트 △곡물 △단호박 △비기너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종류에 따라 1일 영양섭취량의 18~27%에 해당하는 10~15g(1회 섭취분 기준)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바실루스 플란타럼의 사균체 100억 셀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 및 무기질 12종 등이 들어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는 유산균 사균체가 함께 들어 있어 속이 보다 편안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일동몰’과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비오비타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단백질의 중요성과 섭취 필요성 등을 함께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