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뉴트라, 추석 맞아 부끼빠졍 선물세트 출시

인쇄

약선 명인의 건강 레시피 기반, 칼륨·칼슘으로 부기 관리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메디뉴트라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부끼빠졍 혼합추출액으로 만든 부기 관리 건강 음료 '부끼빠졍' 선물세트(사진)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부끼빠졍'은 약선요리 전문가인 정영숙 약선명인의 건강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했다. 칼륨·칼슘이 풍부한 늙은 호박, 팥, 쥐눈이콩, 볶은 옥수수, 대추, 질경이, 옥수수 수염, 쇠비름, 감초, 건조 함초 등 10가지 자연 원료가 나트륨 배출, 이뇨, 해독 작용을 돕는다. 또 고온 가압 추출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뽑아내고, 맛은 더 깊고 풍부하게 만들었다.

약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부끼빠졍'은 자연원료의 영양 성분과 약용가치 연구 결과에 정영숙 약선 명인이 지난 30년 넘게 쌓은 경험과 연륜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하루 1포를 취향에 맞게 물과 희석해 차 대용으로 마시거나, 따뜻하게·시원하게 마시면 된다. '부끼빠졍' 선물세트는 15포에 4만5000원, 30포에 8만5000원이다.

메디뉴트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 맞이하는 두 번째 추석을 앞두고 가족 건강 선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다"며 "부끼빠졍은 풍성한 추석 상차림으로 인해 자칫 과식하는 등 식습관을 대비해 간편하게 부기 관리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가족 건강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