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모티바코리아, 건강한 가슴 성형 위해 맞손

인쇄

성형 술기와 인공 가슴보형물 제품력의 결합 시너지 기대

아이디병원 양은진(왼쪽) 원장과 모티바코리아 용민제 상무이사 16일 건강한 가슴 성형 시장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아이디병원]
 

성형 술기와 인공 가슴보형물 제품력의 결합 시너지를 내기 위해 병원과 기업이 손을 맞잡았다. 17일 아이디병원은 인공 가슴보형물 기업 모티바코리아과 건강한 가슴 성형 시장 만들기를 위해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지난 16일 서울 논현동 아이디병원 본원에서 진행한 업무 협약식에서 아이디병원 가슴센터의 양은진(성형외과 전문의) 센터장과 모티바코리아 용민제 상무이사 등이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내용에 따르면 양사는 안전한 가슴 성형 시장 만들기를 위해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콜라보 캠페인을 펼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하반기 내 TF팀(특별 전담 조직)을 꾸려 가슴 성형 방법, 모티바 보형물의 안전성 등의 내용을 공유하고 올바른 성형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또 콘텐츠 활용 협력, 오프라인 협업 행사, 제반 사항 지원, 연계사업 확대 추진 등 구체적인 내용도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가슴 성형 최다 의료기관으로 인증받은 아이디병원과 글로벌 인공 가슴보형물 모티바를 수입·공급하는 모티바코리아가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향후 확장성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디병원의 양은진 가슴센터장은 "가슴 성형을 찾는 여성이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신뢰 높은 병원급 의료기관인 아이디병원과 유럽 CE 인증 등 안전성이 검증된 가슴보형물 수입·공급사인 모티바코리아의 이번 업무협약은 업계 전반의 긍정적인 영향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가슴 성형을 찾는 이들이 투명하고 올바른 정보를 접하고, 안전하게 수술받도록 가슴 성형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모티바코리아 용민제 상무는 "안전한 보형물과 믿을 수 있는 의료기관이 건강한 가슴 성형 시장을 만들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아이디병원과 협력해 모티바 보형물의 강점을 알리겠다"고 언급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