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네이버 브랜드위크서 전 브랜드 특가 행사

인쇄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 라이브 방송서 소비자와 소통

뉴트리의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 안내 포스터.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11~17일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은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마스터바이옴', '판도라', '이츠코어' 등 브랜드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에버콜라겐’ 제품이나 여성 질 건강 유산균 ‘지노마스터’ 구매 시 1병당 ‘에버콜라겐 타임 10포’를 증정한다. 또 13만원 이상 구매 시 혈행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듀얼클렌즈 오메가3’, 17만원 이상 구매 시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뼈를 위한 뉴트리션’, 21만원 이상 구매 시 편안한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에버콜라겐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탄탄한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돕는 마스터바이옴의 ‘스킨마스터’는 2+2 혜택을 제공한다.  

뉴트리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에 나선다. 네이버 브랜드위크 기간에 총 8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에버콜라겐의 ‘인앤업플러스’, ‘타임비오틴’, ‘코큐’, 신제품 ‘블랙’ 제품과 마스터바이옴의 ‘지노마스터’ 등 뉴트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쇼핑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하면 특가 혜택과 사은품을 비롯해 구매 인증 프로모션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위크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 뿐만 아니라 ‘마스터바이옴’, ‘이츠코어’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이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풍성한 혜택은 물론,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쌍방향 소통으로 소비자와 가까워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