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항산화 돕는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론칭

인쇄

피부 탄력·밝기, 눈가 주름 개선 효과 입증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퍼밍 크림.

유니베라는 안티에이징 관리를 시작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화장품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제품군을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군은 크림과 앰플 세럼으로 구성됐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만 29~65세의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피부 탄력, 눈가 주름, 피부 밝기, 투명도 등의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에이징먼트’는 보타니티의 독자 성분인 ‘Signal-A 콤플렉스’로 차별화했다. ‘Signal-A 콤플렉스’에는 레티놀의 대체성분으로 주목 받는 식물 성분인 '바쿠치올', 효모를 이용한 발효 공정을 거친 '비건 콜라겐',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황금 추출물', '아카시아 추출물(카테츄목부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또 인체 적용시험 결과 피부 탄력, 피부 밝기, 안면 리프팅, 피부 보습, 피부 치밀도가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퍼밍 크림은 피부 자극 없이 주름 고민을 관리해준다. 크림이 피부에서 도톰한 보습막이 형성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꾼다.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앰플 세럼은 피부에 건강하지 않은 외부 환경,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노화를 관리하는 데 도움될 수 있다. 황금 추출물과 아카시아 추출물(카테츄목부추출물)을 배합한 보타니티의 특허성분이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유니베라의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신제품은 유니베라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