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호두 30g에 든 힘은? '파워 오브 3' 캠페인 시작

인쇄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9개국서 동시 진행

한국을 포함한 9개국에서 3월 한 달간 펼치는 '파워 오브 3' 캠페인의 홍보 이미지. [사진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3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로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끌어올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국·독일·인도·일본·스페인·터키·영국 등 총 9개국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파워 오브 3' 캠페인은 새 계절이 시작되는 3월,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알파 리놀렌산(2.7g/30g)을 풍부하게 함유한 유일한 견과류라는 점에서 착안해 '3월', '30g', '오메가-3'의 공통 숫자 3을 강조해 이름 지었다. 한 줌 분량에 해당하는 약 30g의 호두에는 식물성 단백질(4g), 섬유질(2g)을 함유하며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하다. 호두는 비타민 B6(0.2㎎/30g) 및 구리(0.45㎎/30g)와 망간(0.1㎎/30g)의 공급원이며, 이들 영양소는 면역체계의 정상적인 활동을 돕는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인 파멜라 그레이비(Pamela Graviet)씨는 "지난해 파워 오브 3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반향이 있었다"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두 한 줌으로 전반적인 식단을 얼마나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는지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올해는 각국 인플루언서가 개발한 호두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전 세계적으로 공유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3월 한 달간 호두의 영양상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콘텐트를 계속 소개한다. 따라 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알려 일상에서 호두를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웹사이트(walnuts.co.kr)와 인스타그램(/cawalnuts.kr), 페이스북(/lovecaliforniawalnuts), 유튜브(캘리포니아호두) 등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