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퍼펙트 윤곽 패키지’ 촬영하면 러쉬 세트 쏜다

인쇄

얼굴 윤곽 관리를 위한 퍼펙트 윤곽 패키지 출시

멀츠 에스테틱스가 퍼펙트 윤곽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퍼펙트 윤곽 패키지는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와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로 구성되어있다. 퍼펙트 윤곽 패키지로 시술할 경우 부족한 볼륨 뿐만 아니라 처진 부위까지 한 번에 개선해 전체적인 얼굴선을 매끈하게 만들 수 있다.

퍼펙트 윤곽 패키지 출시 이벤트는 병원 내 비치된 퍼펙트 윤곽 패키지 홍보물을 촬영한 다음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0명에게 러쉬 러블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증정 제품 소진시 까지 진행된다. 


퍼펙트 윤곽 패키지는 ▲선천적으로 얼굴 피부의 볼륨감이 떨어져 관자놀이나 바깥볼이 오목한 경우▲광대가 두드러져 관자놀이 부위의 패임이 더욱 고민인 경우 ▲피부 처짐이 생긴 경우 ▲피부 처짐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경우 등에 우선적으로 고려하면 좋다.

멀츠 에스테틱스 유수연 대표는 “한국인은 관자놀이의 패임이 도드라진 편이기 때문에 매끄러운 얼굴선을 위한 얼굴의 굴곡과 볼륨 관리는 주요 시술 고민 중 하나가 되고 있다. 퍼펙트 윤곽 패키지는 이와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퍼펙트 윤곽 패키지를 통해 만족도 높은 복합시술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멀츠코리아의 벨로테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성이 높은 제품이다. 시술 시 염증 반응 부작용 발현이 낮은 브랜드로 연구보고 된 바 있다. 특히 높은 밀착력과 응집성으로 자연스러운 효과와 우수한 볼루마이징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인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전 세계에서 175만 회 이상 시술이 이뤄졌다. 초음파 영상 기술 ‘딥씨™(DeepSee™)’를 통해 실시간 영상으로 피부 속을 볼 수 있어 환자 별 피부 두께 및 상태에 맞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를 리모델링하여 리프팅 효과가 1년 이상 지속된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권선미 기자 kwon.sunmi@joongang.co.kr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