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한 강남 "집에서 인공지능과 함께라면…"

인쇄

쥬비스 다이어트, 홈 다이어트 서비스 론칭 공개

"집에서 인공지능(AI)과 운동하면 살이 잘 빠질 것 같아요"

헬스케어 그룹 쥬비스 다이어트가 3월 2일 선보일 홈 다이어트 서비스 '쥬비스 앳홈'의 론칭을 앞두고 지난 11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설명회에서 가수 강남이 한 말이다. 쥬비스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강남은 이날 행사장에 참석해 자신의 다이어트의 성공담과 집에서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쥬비스 앳홈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쥬비스 다이어트가 지난 11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개최한 쥬비스 앳홈 사업설명회 현장(사진 위)과 다이어트 성공담를 말하는 가수 강남. [사진 쥬비스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는 이날 '쥬비스 앳홈'과 파트너십을 맺을 방문 운동컨설턴트를 모집하고 쥬비스 앳홈을 소개하기 위해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헬스트레이너, 요가, 필라테스 등 현직에 있는 운동전문가는 물론 프리랜서와 운동 관련 전공자, 헬스케어 업계 종사자가 참석했다.

쥬비스 앳홈은 세계 최초 AI 다이어트 컨설팅을 개발하며 혁신적인 다이어트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쥬비스 다이어트가 쥬비스만의 특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받을 수 있도록 론칭한 홈 다이어트 서비스다. 데이터 519만 건을 분석하며 최적의 감량 방향을 제시하는 AI 시스템과 감량에 특화된 홈 케어 기기, 전문 운동 컨설턴트가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목적별 맞춤 운동을 할 수 있는 방문 홈트레이닝 서비스 콘셉트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쥬비스 앳홈을 론칭한 쥬비스 그룹사 소개, 쥬비스 앳홈과 함께할 방문 운동컨설턴트 업무의 전망, 쥬비스 기기와 시스템 효과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강의장 입구 로비에는 '기기 체험존'을 마련해 특허 받은 주파 관리와 쥬비스 기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새롭게 선보이는 쥬비스 앳홈 홈케어 기기에 대해 궁금했던 이들이 몸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쥬비스 조윤경 총괄대표는 "방문 컨설턴트가 하루 3명을 관리한다면 회당 6만원씩 월 400만원 이상 수익을 낼 수 있다"며 "16만 명에 달하는 쥬비스의 고객 플랫폼으로 신규 고객 모집에 대한 영업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에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