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에 숨은 '3'의 비밀 뿌리면 와사비·인절미 호두 '우수수'

인쇄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파워 오브 3' 글로벌 캠페인 진행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2월 한달 간 '파워 오브 3'(Power of 3)라는 사상 첫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한 미국·독일·일본·스페인·영국 등 총 9개국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파워 오브 3'라 이름 지은 건 호두가 견과류 중 식물성 오메가-3의 알파 리놀렌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2.7g/oz)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하루 한 줌 정도인 30g을 섭취하면 건강 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에 가족·친구 등 최소 3명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전달하며 캘리포니아 호두를 함께 나누는 이벤트 프로젝트를 각 나라별로 진행한다. 또 전 세계 사람이 호두를 어떻게 즐기는지 볼 수 있는 글로벌 영상 페이지(walnuts.org/powerof3)도 개설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2월 한달 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콘텐트가 소개되며, 따라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호두를 경험할 수 있다. 

경품을 내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 하나는 숫자 3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필수 해시 태그인 #sharethepowerof3 #thepowerof3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2월 6~16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와사비 호두와 인절미 호두가 담긴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다른 하나는 '호두는 건강에 좋은 오메가 3를 가장 많이 함유한 견과류'라는 메시지를 친구 3명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이달 17~26일 진행하며 역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와사비 호두, 인절미 호두가 담긴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https://www.instagram.com/cawalnuts.kr/)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lovecaliforniawalnu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