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노년 남성 위한 활력소 담은 '리얼맨'

인쇄

헬스벨 알짜 정보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남성호르몬은 중노년 남성의 신체·정신적 변화의 원인이 된다. 근육량이 줄어들고 쉽게 피로하며 우울감·두통·복부 비만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종근당건강 '리얼맨'

종근당건강의 ‘리얼맨’(사진)은 남성의 활력 증진을 위한 각종 영양 성분을 한데 모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 남성의 건강을 비롯한 지구력 증진,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가득 담겼다. 주원료로는 MR-10(민들레 등 복합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옥타코사놀·아연 등이, 부원료로는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 분말과 L-아르지닌·아스파라긴산이 함유됐다. MR-10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과 남성 갱년기 현상 개선이 확인된 성분이다.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 추출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은행잎 추출물은 인체시험 결과 혈관 확장 개선이 확인된 성분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하루 1포(2정) 섭취로 간단하게 활력을 관리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선착순 3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리얼맨’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4일)부터 11일까지 2~3개월분 구입 시 20~25% 할인가가 적용된다.  
박정렬 기자 park.jungryul@joongang.co.kr 

< 저작권자 © 중앙일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