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새해맞이 기업 홈페이지 새 단장

인쇄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기업 홈페이지(www.sanofi.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2017년까지 각각 운영됐던 사노피 그룹의 4개 사업부(전문의약품, 스페셜티 케어 백신, 컨슈머 헬스케어)를 아우르는 표준화된 통합 플랫폼으로 구축·운영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사용자 관점에서 편의성·접근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사노피 관련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수 있도록 메인 화면, 메뉴, 그래픽을 배치했다. 또 반응형 웹 디자인 방식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스플레이 종류에 상관없이 최적화된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접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셜미디어와 연동해 SNS상에서 쉽게 홈페이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사노피 커뮤니케이션 및 CSR을 총괄하는 박선미 상무는 “변모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와의 소통 및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건강한 삶의 파트너라는 기업 비전에 걸맞게 온라인 상에서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새 단장은 본사의 공식 홈페이지(www.sanofi.com)에 기반을 두고 있다. 본사 홈페이지에서는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 자사 소식뿐만 아니라 전세계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업계 정보 및 통찰 등을 영어와 불어로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중앙일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