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올웨이즈, 동국제약 창립 5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권선미 기자] 입력 2021.10.08 10.58

이달 21일까지 인기제품 최대 69% 할인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가 동국제약 창립 53주년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전국 53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국제약의 이번 프로모션 테마는 ‘혈행·관절 베스트 상품전’이다.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올웨이즈 인기 제품들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품목에 따라 3+1 프로모션과 각기 다른 제품 4개를 구매시 25% 할인을 제공한다. ‘센텔메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700’과 ‘콜라겐사이언스 RX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의 신제품도 선보인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브랜드 상품권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식이섬유 ‘화이바크런치’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동국제약 창립 53주년을 맞아 동국제약과 메이올웨이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들을 준비한 만큼 주변분들의 건강을 돌보기 위한 선물용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메이올웨이즈는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라는 컨셉과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들은 물론, 시서스 추출물 성분의 다이어트 제품, 스웨덴 직수입 유산균, 크릴오일, 멀티비타민 등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 53개 백화점에 위치한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