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장·질 건강 관리하는 '지노마스터' 15일간 행사

[정심교 기자] 입력 2021.06.21 17.24

'15일간의 지노데이즈'서 즉시 할인, 쿠폰 지급 등 혜택 제공

질염은 여성의 75%가 흔하게 겪는 질환인 만큼 꾸준한 관리를 통해 질 건강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특히 고온다습한 여름철은 유해균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어서 여성 질 건강 관리에 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오늘(21일)부터 7월 5일까지 15일간 여성 질 건강 개선 건강기능식품인 '지노마스터'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리가 제작한 15일간의 지노데이즈 행사 안내 포스터.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의 이름은 '15일간의 지노데이즈'로, 네이버 뉴트리 스토어 이용자 가운데 프로모션 기간 '지노마스터'를 구매하면 15% 즉시 할인, 15% 쿠폰 할인을 제공한다. 뉴트리 스토어에서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이츠코어', '판도라'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한다.  


이밖에 네이버 뉴트리 스토어를 '찜'한 소비자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소식 알림'에 동의하면 3%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추가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에 선보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방송 전용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15일간의 지노데이즈' 행사를 통해 많은 여성 소비자가 장은 물론 질까지 관리할 수 있는 '지노마스터'를 경험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노마스터'는 뉴트리의 프리미엄 투잡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의 대표 제품으로 장과 여성 질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검증받은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또 최근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여성 질 유산균 부문에 선정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