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흑미로 다이어트·활력 돕는 '쏙 슬림, 쎈 파워' 출시

[정심교 기자] 입력 2021.04.29 17.33

식품 개발·유통하는 우호컴퍼니·필링힐링산업 공동 개발

식품개발 전문기업 우호컴퍼니와 식품유통 전문기업 필립힐링산업이 건강한 다이어트와 활력 증진을 돕는 일반식품인 '쏙 슬림'과 '쎈 파워'를 공동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쏙 슬림'(사진)은 생강·율무·귀리·현미·쌀·흑미·퀴노아씨앗·감초 등 8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했다. 생강은 콜레스테롤·중성지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며, 방향성 신미 성분은 혈액 순환을 돕는다. 생강의 진저롤 성분은 항산화력이 토코페롤보다 높을 정도로 강력한 항산화력과 항염 효과를 낸다. 생강의 매운맛을 내는 진저론·쇼가올은 신경기관을 자극해 타액 분비를 촉진하고 소화를 돕는다. 병원균에 대한 살균력도 발휘한다. 율무는 예로부터 신진대사,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부기를 빼며 식욕을 억제하기 위한 용도의 한약재로 사용돼 왔다. '쏙 슬림'은 체지방을 건강하게 줄이고 싶은 사람, 간헐적 다이어트를 도전하는 사람, 피부 미용을 관리하는 사람, 저녁 식사를 간단히 해결하려는 사람 등에게 권장된다.  
 

'쎈 파워'(사진)는 콜라겐을 비롯해 생강·귀리·현미·흑미·쌀·감초·퀴노아씨앗 등 8가지 성분이 들어있다. 콜라겐은 피부의 70%를 차지하며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고 관절 내 연골·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줄어든다. '쎈 파워'는 흡수율이 2%대에 그치는 동물성 콜라겐 대신 흡수율이 높은 피쉬콜라겐(흡수율 84%)을 사용했다. 현미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주목받는다. 흑미는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궤양·항암 등을 예방한다. '검은 진주'로도 불리는 이유다. 퀴노아씨앗은 쌀보다 단백질이 2배 이상 많아 슈퍼푸드로 주목받는 고단백 건강식이다. '쎈 파워'는 근력을 강화하고 싶은 사람, 활력이 떨어진 사람, 마른 비만에서 탈출하고 싶은 사람, 피부가 처져 고민하는 사람 등에게 추천된다.    

'쏙 슬림'과 '쎈 파워'는 두 회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곡류와 감초 등을 10일 이상 저온 숙성시키고 가공해 제조한다. 정지유 우호컴퍼니 대표는 "기술력을 가미해 신체 활성도를 높인 '쏙 슬림'과 '쎈 파워'를 가장 효과적으로 섭취하려면 하루 2번, 식후 한 숟갈(3g)을 떠 상온수에 타 마시면 된다"고 설명했다. 두 제품은 네이버 쇼핑에서 '우호 쏙슬림', '우호 쎈파워'로 검색 후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